뒤로가기
제목

주얼리 A/S 관련안내

작성자 탠디샵(ip:)

작성일 2019-09-11 15:39:34

조회 13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


안녕하세요. 프리미엄 명품 주얼리 브랜드 탠디샵입니다.


주얼리 A/S는 제품마다 사유가 다를 수 있으며, 무상일 경우를 제외하고 금액이 발생될때에는

상담원이 고객님께 직접 전화를 드려 비용발생사유와 금액을 안내해드리고 청구해드리고있습니다.


※ 수리불가 제품의 경우 A/S접수가 불가하오니 구입 시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
A/S기간은 탠디샵으로 입고된 날로부터 약10일정도의 AS기간이 소요됩니다.


A/S제품에 따라 기간은 변동이 있을수 있으며, 10일 안에 제품을 받아보시지 못하셨다면

탠디샵 고객센터로 전화문의 주시면 자세한 안내 해드리겠습니다.


※ 간혹 상품마다의 A/S가 불가능할 수 있으니 이점 참고부탁드리겠습니다

(단종이된경우, 심하게 휘어진 반지, 큐빅연결부분이 분실되거나 떨어진경우등)



늘 고객님 입장으로 생각하는 탠디샵이 되겠습니다.



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